>
>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1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2위 레드 벨벳 3위 엑소의 순으로 분석됐다는 것.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아이돌 그룹 브랜드 이름 빅 데이터 분석을 돌리고 2019년 12월 17일부터 2020년 1월 18일까지 100의 아이돌 그룹 브랜드 빅 데이터 151,156,090개를 추출하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블로그 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 평가 지수를 분석했다고 합니다. 이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빅 데이터 119,812,792와 비교하면 26.16%증가했다고 합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라고 한다.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평가 분석을 통해서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궁브쵸은 평가, 언론의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랴은을 측정할 수 있다는. 브랜드 평판 에디터 100명의 평가도 포함됐다. 2020년 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3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 레드 벨벳 정 엉망, 두 바이스, 블랙, 핑크, 엄마 음, 뉴이스토우, AOA, 여자 친구(여자)아이들, 세붕티ー은, 에이 핑크, 아스트로 오 마이 걸, 복숭아 랜드, 소녀 시대 빅뱅 SF9, NCT, 슈퍼 주니어 몽유묘은 배우 엑스, 핫 샷, 우주 소녀 스트레이 키즈, 갓 세븐, 위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샤이니, ITZY, 에이프릴의 순으로 분석됐다는 것. 1위, 방탄 소년단(RM, 설탕,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브랜드는 참가 지수 2,743,136언론 지수 2,708,101의 소통 지수 4,090,294의 블로그 지수 4,152,426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13,693,956으로 분석됐다는 것. 이 2019년 12월 브랜드 평가 지수 17,969,014와 비교하면 23.79%하락했다고 합니다. 2위, 레드 벨벳(웬디, 아이린, 지혜, 조이, 예리)브랜드는 참가 지수 1,041,832미디어 지수 2,285,682소통 지수 2,423,075블로그 지수 2,043,070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7,793,658으로 분석됐다는 것. 이 2019년 12월 브랜드 평가 지수 5,737,599와 비교하면 35.83% 올랐다고 합니다. 3위에 엉망(수호 시우민, 백현, 첸, 레이, 스튜디오, 찬열 가이샤 세훈)브랜드는 참가 지수 703,296언론 지수 1,111,589의 소통 지수 3,366,230블로그 지수 2,477,102로 브랜드 평가 지수 7,658,217으로 분석됐다는 것. 이 2019년 12월 브랜드 평가 지수 6,214,087과 비교하면 23.24% 올랐다고 합니다. 4위, 두 바이스(나영이 정연, 복숭아, 사나, 지효, 남, 다효은, 채연, 츄우이)브랜드는 참가 지수 885,984매체 지수 2,672,156소통 지수 1,767,331블로그 지수 1,712,819로 브랜드 평가 지수 7,038,289으로 분석됐다는 것. 이 2019년 12월 브랜드 평가 지수 3,569,922와 비교하면 97.16% 올랐다고 합니다. 5위, 블랙 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브랜드는 참가 지수 297,440미디어 지수 881,817소통 지수 2,481,412블로그 지수 2,567,440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6,228,109으로 분석됐다는 것. 이 2019년 12월 브랜드 평가 지수 5,669,004와 비교하면 9.86%하락했다고 합니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20년 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순위에서 방탄 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브랜드의 카테고리를 보면 지난 2019년 12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빅 데이터 119,812,792와 비교하면 26.16%증가했다고 합니다. 상세 분석을 보면 명품 소비 6.92%상승, 브랜드 이슈 34.06%상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0.62%상승, 브랜드 확산 49.06%상승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돌 그룹에 대한 궁브쵸은 비율 분석은 긍정의 비율 61.29%로 올해 12월 긍정의 비율 56.11%보다 5.17% 올랐다고 합니다."다고 밝혔다. ,"2020년 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 소년단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 즐기는 멋진 고민"이 높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지민, 정국, 뷔"이 높게 나왔다고 한다. 궁브쵸은 비율 분석에서는 긍정의 비율 52.83%를 기록했다고 합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http://www.rekorea.net소장 구창환)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해 발표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1월 빅 데이터 분석은 2019년 12월 17일부터 2020년 1월 18일까지 아이돌 브랜드 빅 데이터 평가 분석과 브랜드 평판 모니터를 통해서 이뤄졌다고 합니다. 2020년 1월, 아이돌 그룹 100대 브랜드의 평판 10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 레드 벨벳 정 엉망, 두 바이스, 블랙, 핑크, 엄마 음, 뉴이스토우, AOA, 여자 친구(여자)아이들, 세붕티ー은, 에이 핑크, 아스트로 오 마이 걸, 복숭아 랜드, 소녀 시대 빅뱅 SF9, NCT, 슈퍼 주니어 몽유묘은 배우 엑스, 핫 샷, 우주 소녀 스트레이 키즈, 갓 세븐, 위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샤이니, ITZY, 에이프릴, 베리 베리, 아이 김주원, 드림 노트, 티아라, 칼 로브 루리 성주, ANS, 인피니트 골든 차일드 돌리 무케쵸, 에이티 성주, 더 보이즈, 빅스, 비투비 동방신기, 에프 엑스, 피에 아리 명배유우, 공원의 소녀, 느와르, 2PM, 비쿠톤, 이달의 소녀, 신화, 블록 비로 미오 AB6IX, 에버 글로, 러브 음, 크로스, 펜타곤, EXID, 동키 성주, CLC, 걸스데이, 브로 월경, 이엥오 아이, 젝스키스, 프로미스 나인, CIX, 헬로, 세븐 옥루락, 베네 피츠, FT아일랜드 버스터즈, 뉴 키즈, 위키 미희, 체리 불렛, 애프터 스쿨 JYJ, 브라운 아이드 걸스, B1A4, 네이처, 아르곤, MCND, BAP, 2AM, 남자 친구, 원 수컷, 남자 슈퍼, 원 팀, 틴 탑, 프리스티은, 나인 뮤지스, 러스티, 데이 데이, 배드 키즈, 토요일 밤, VAV, 베스티, 멜로디 핑크 포풀벡라고 한다.
>